•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9 건 - 1 페이지
2015.11
02

[OS X] 맥에서 이미지를 포함한 워드파일 출력이 안됩니다

갑자기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미지를 지우면 출력이 되는데 이미지가 있으면 출력이 안되네요. 요세미티 10.10.5 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2.03
08

[OS X] 사파리에서 인터넷상의 글자 색깔이 너무 하얘서 잘 안 보여요..

예전부터 겪었던 문젠데 이것때문에 눈이 너무 아프거든요. 맥프로에서 사파리 돌리는데  첨부한 파일같이 많은 부분에서 글자 색깔이 너무 하얗게 나와서 눈이 너무 아픕니다. 페러렐즈로 돌려서 인터넷 익스플로어 띄워서 봐야될 정…

2011.08
23

[OS X] 사파리 웹페이지 인쇄시 위가 조금 잘려서 나옵니다..

사파리에서 인터넷 페이지를 인쇄시 제목그대로 맨 위 한 줄 정도가 잘려서 나오는데요. 설정을 어디서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pdf로 저장 후 -> 프린트를 하면 그나마 절반정도 잘려서 나오는데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1.08
14

[OS X] 아이무비 급질입니다 ㅜㅠ (텍스트 삽입이 안돼요)

동영상 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어느순간 텍스트 삽입이 안되는데요. 지금까지 길이 조절과 위치 조절 다 됐었는데 어느순간 protect 걸린 것처럼 텍스트 길이 수정과 위치조절이 안되고 (마우스로 움직여도 꿈쩍안해요) 텍스트 드래그해서 끌…

2011.08
05

[OS X] 맥과 pc 파일공유할 때 대상폴더액세스 거부..

맥과 pc를 파일공유해서 쓰고있는데요. 맥에서 pc파일을 읽기&쓰기가 되는데 pc에서 맥 파일은 쓰기가 안되고 읽기만 됩니다. (대상폴더 액세스 거부) 맥->공유 항목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폴더 추가해주었고 staff와 everyone을…

2011.07
15

[OS X] 원격조종으로 다른 컴퓨터를 끄거나 잠자기할 수 없나요?

맥에서 PC를 CORD로 제어하고 있는데요. 컴퓨터 종료까지 되면 참 좋겠는데 방법이 있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2011.07
11

[OS X] 맥 켜자마자 1.5기가 메모리가 잡혀있습니다..

총 18기가 램인데요. 맥 실행시키자마자 활성상태보기를 보면 1.5기가 정도가 잡혀있거든요. 너무 많은 램이 잡혀있는거 같은데요. 쓰잘데기없는 프로그램들이 시작하자마자 실행이 되어있는 상태인거 같습니다. 일일이 프로세스종료하는거…

2011.06
30

[OS X] 윈7 이미지 파일을 맥에서 구울때

iso파일에도 몇가지 종류가 있나요 압축형태의 iso파일은 특별한 프로그램없이 맥에서 자동 마운트 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윈7.iso파일이 있는데 이것을 디스크유틸리티로 구웠는데 페러랠즈로 xp에서 돌렸을 때도 dvd롬에 아무 반응이 …

2011.06
25

[OS X] 자료 백업시 폴더 대치 질문입니다!!

예를 들어 A라는 폴더에 1,2,라는 작업 파일이 있고 이걸 외장하드에 백업을 해 놓습니다. 시간이 지나 A라는 폴더에 1,2,3,4 로 파일이 늘어나서 외장하드에 다시 백업을 하려는데 폴더 복사를 하려면 맥에는 같은 이름의 폴더를 …